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외로워보여서~" 소름돋는 주장에 모두 경악 (+학력)

아나운서 겸 방송인 유영재가 최근 이혼한 배우 선우은숙의 언니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외로워보여 그랬다"라는 어이없는 변명을 해 분노가 일고있습니다.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처형
강제추행 이유 "외로워보여 그랬다"

23일 선우은숙 측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변호사는 "유영재가 (선우은숙 언니를) 강제 추행한 사실을 인정했다. 이와 관련한 녹취록도 소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유영재가 추행 행위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추행 의도는 아니었다'는 말을 했다. 강제 추행을 하려는 의도가 아니라 '언니가 외로워 보여서 그랬다'는 변명을 했다"라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다만 해당 녹취록은 피해자 보호를 위해 공개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선우은숙 행복위해 재혼했는데
유영재 삼혼 "몰랐다"

선우은숙은 지난 2007년 배우 이영하와 이혼 후 2022년 유영재와 다시 만나 8일 만에 결혼을 결심하고 재혼했습니다.
그러나 2년만에 선우은숙은 최근 유영재와 협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앞서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이 가운데 최근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결혼 전 다른 이성과 사실혼 관계였다는 주장이 제기돼 한차례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선우은숙은 이혼 후에서야 이러한 사실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하며, 이 사실을 알았다면 재혼하지 않았을거라 고백했습니다. 유영재는 이 사건 여파로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에서 하차했습니다.
해당 논란으로 인한 충격이 가시기도 전에 유영재가 처형을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목사 아들이라고 다 착한 것은 아니구나. 화가 치밀어오른다", "어떻가 아내의 언니를 건들지? 짐승만도 못 하네", "외로워보여서 그랬다는 변명이 제일 어이없네요"라며 분노했습니다.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 사유
취하하려 했지만.. 혼인 취소소송까지

선우은숙은 유영재의 강제 추행 사실을 이혼 조정 과정 중이었던 지난 3월 알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노종언 변호사는 "처음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였다. 아내에게 소원했고, 술을 먹고 늦게 들어오는 등의 이유였다. 그러나 유영재가 선우은숙에게 '미안하다', '사랑한다', '잘하겠다'고 해 이혼 소송을 취하하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러나 선우은숙의 언니가 소송 취하를 만류하며 (강제 추행) 피해 사실을 선우은숙에게 알렸다. 이를 알게 된 선우은숙은 혼절하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선우은숙은 이혼 소송을 취하하지 않고 그대로 진행해 유영재와 이혼 절차를 밟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선우은숙은 혼인 취소 소송도 제기했습니다. 선우은숙은 지난 3일 조정을 통한 이혼 이후 5일 언론 보도를 통해 유영재가 사실혼 사실을 숨기고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선우은숙 측은 "판례는 사실혼 관계를 숨기고 결혼한 사안에 대해 '피고의 사실혼 전력은 원고가 피고와의 혼인의사를 결정함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로 보아 혼인 취소를 인정하고 있다"며 "이를 토대로 당 법무법인은 선우은숙을 대리해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지난 22일 혼인 취소소송을 제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유영재 아나운서, 학력, 나이

유영재는 1963년 11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61세입니다. 1990년 CBS 아나운서로 입사해 와이제이 프로덕션 대표, CBS 아나운서, CBS FM 부장 역임했습니다.
학력은 원주중학교와 원주 고등학교 졸업한 뒤 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사를 전공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졸업한 대학교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던만큼, 선우은숙과 이혼 논란으로 학력에 대한 의심도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