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미주♥송범근', 유재석은 이미 알고 있었네! '놀뭐' 속 연애 증거 재조명 (+남친, 나이차)

'이미주♥송범근', 유재석은 이미 알고 있었네! '놀뭐' 속 연애 증거 재조명 (+남친, 나이차)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미주가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유재석이 과거 이미주의 열애 사실을 알고 있는 듯한 말을 한 일이 재조명됐습니다. 

 

 

이미주 남친 송범근 누구? 연애 인정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18일,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는 "(이미주와 송범근이)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미주는 그간 SNS에 송범근과의 열애 티를 '팍팍' 내기도 했습니다. 

똑같은 후드티를 입고 일본의 한 길거리에서 사진을 찍어 올린 것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주는 J리그에서 활약 중인 송범근을 만나기 위해 일본 요코하마를 방문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한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2018년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했던 송범근은 2023년부터 J리그 쇼난 벨마레에서 골키퍼로 뛰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 스토리 기능에 그룹 데이식스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함께 BGM으로 설정하는 등 감출 수 없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미주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반면 송범근은 1997년생으로 올해 26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3살로 이미주가 연상입니다. 

한편 이미주는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후 현재 예능인으로 활약 중입니다. 송범근은 골키퍼로 △2017년 FIFA U-20 월드컵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2020년 도쿄 올림픽 △2022년 FIFA 카타르 월드컵 등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로 선발된 바 있습니다. 

 

'오빠 위원회' 오빠들 열애 비밀 알고 있었다

MBC 예능 '놀면 뭐 하니?'

이미주와 송범근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미주가 출연 중인 MBC 예능 '놀면 뭐 하니?'에서 유재석이 했던 발언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재석은 지난 1월 13일 방송된 '놀면 뭐 하니?'에서 이미주에게 "갑자기 교회를 다니기 시작했다던데"라고 물었습니다. 

해당 발언이 재조명된 이유는 송범근은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이에 이이경, 박진주, 하하 등 '오빠 위원회'의 다른 멤버들이 "그 남자가 크리스천이냐", "내가 볼 땐 썸남이 크리스천이다", "(썸남 힌트) 하나 나왔다"고 한마디씩 던졌고, 이미주는 쑥스러운 듯 조용히 미소를 지었습니다. 

MBC 예능 '놀면 뭐 하니?'

또 같은 달 6일 방송에서도 유재석은 "이미주가 연애한다고 소문이 다 났다. 내가 누구라고는 얘기 안 한다. 지인이 미주가 몰래 썸을 탄다고 제보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재석이 이미주를 같히 아끼는데 연애 사실을 몰랐을 리가 없다", "얼마나 비밀 유지하느라 힘들었을까", "의리 넘치는 오빠위원회 오빠들이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