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력가 남편'과 결혼한 한채영 근황, 과거 프로포즈 재조명 (+아들, 나이)

최근 배우 한채영이 경기 가평군에 있는 자택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채영은 과거 프로포즈 당시 고가의 웨딩링과 슈퍼카를 받아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재력가 남편'과 결혼한 한채영, 가평 자택 공개한 근황

2024년 3월 1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한채영이 자신이 살고 있는 가평군의 집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 날 한채영은 북한강이 보이는 집에서 하루를 시작했으며, 거실 통창으로 탁 트인 강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이에 MC 붐은 "강에 선착장도 있다"며 감탄을 쏟아냈습니다.

또한, 한채영 집의 널찍한 거실엔 벽난로와 그림 등 아기자기한 소품이 비치돼 있었습니다. 집 앞에는 잔디밭이 달린 마당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방송에서 한채영은 테라스에서 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고 스트레칭과 운동을 하는 등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서, 2000년 19세에 드라마 ‘가을동화’로 데뷔한 한채영은 2005년 드라마 ‘쾌걸춘향’,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등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모델 뺨치는 바비인형으로 ‘인간 바비’로 불리며 글로벌 CF퀸에 등극한 바 있습니다.
한채영, 남편에게 5억 다이아, 2억 슈퍼카 받아...

최근 한채영이 마치 외국을 연상케하는 리버뷰 저택을 공개하자, 과거 한채영 결혼 당시 남편의 프로포즈와 재산 수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25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는 한채영이 출연했으며, 해당 방송에서 서장훈은 한채영을 "억소리 나는 프러포즈로 화제가 된 훈남 사업가와 결혼 17년 차"라고 소개했습니다.

지난 2007년, 한채영은 미국 금융전문가와 돌연 결혼을 발표하였고, '5억 다이아, 2억 슈퍼카 받으며 프러포즈 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섰는데요.
이때, 한채영이 남편에게 프러포즈 당시 받은 차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60-4 비콜로레’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한채영이 받은 웨딩링은 명품 주얼리 브랜드’티파니 앤코’의 제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무려 다이아몬드를 5캐럿의 제품을 선택하여 5억 원 상당의 가격으로 알려져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한채영은 결혼 당시 약 70억 원 상당의 신혼 집을 포함하면 총합 77억 프로포즈를 받은 것입니다.
한편, 한채영은 1980년생으로, 올해 45세입니다. 한채영의 남편으로 알려진 최동준 씨는 1976년생으로 올해 49세이며, 현재는 소프트웨어, 어플, 홈페이지 제작사 에이치비케이의 대표라고 전해졌습니다.
인간바비 한채영, 아들 공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한채영은 아들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2007년 인기 절정의 시기에 남편과 결혼한 한채영은 결혼생활 6년만에 2013년 아들 재호를 얻었습니다.
이에 한채영은 "20대 결혼, 일찍했다"며 현재 결혼 18년차라며, "믿기 어렵겠지만 아이 엄마, 11살 초등학생인 아들"이라 말했습니다. 이어 아들 사진을 공개하자, 한채영을 닮아 예쁘고 잘생긴 외모를 가져 모두를 놀라게했습니다.
한편, '인간 바비'라는 별명에 대해서 한채영은 "어릴 때는 못 느꼈는데 요즘에 들으면 더 기분이 좋더라. 얼마나 다행이냐. 아직까지 그렇게 불러주시는 게"라고 진심을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한채영 아침 식사만 3차? 밥솥 치즈케이크

한채영은 집 공개에 이어 이전과 달라진 요리실력과 의외의 먹방도 보여주었습니다. 요리를 위해 주방으로 향한 한채영은 주방에서도 한강 조망이 가능했습니다. 채광이 좋은 데다 인테리어 역시 세련되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날 한채영은 무려 3차로 아침식사를 해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먼저 브런치 카페에서 나올 법한 비주얼의 토마토콩피 바게트를 만든 한채영은 폭풍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한채영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바로 아침식사 2차전에 돌입했습니다. 무려 삼겹살을 듬뿍 넣은 김치찜이었습니다. 아침메뉴로 삼겹살을 꺼내자 붐은 "바비인형이 아침에 삽겹살 김치찜을 먹는다"며 웃음 지었습니다.
일명 밥솥 김치찜을 완성한 한채영은 "이참에 이런 걸 먹어줘야한다"며 2차로 아침식사를 진행했습니다.

이에 "외모는 바비 인형인데 정말 잘 드신다. 다이어트는 안 하나?"라는 MC의 질문에 한채영은 "먹는 것을 좋아한다. 다이어트는 안 한다. 필요할 때만 한다"라고 말하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채영은 밥솥으로 직접 만든 '치즈케이크'까지 만들며 먹방을 마무리했습니다. 모두 "밥도 먹고 디저트도 먹는데 살이 안 찌냐"며 놀라워했습니다.
맛스러운 치즈케이크를 완성한 한채영을 본 브라이언은 "내가 아는 한채영이 아니다 완전히 바뀌었다"고 하자, 한채영은 "밥솥은 만능"이라 말하였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한채영 현실판 천송이 같은 느낌", "아들 진짜 귀엽다ㅠㅠ 한채영이 사랑 많이주나봐", "한채영 남편 재산산이 얼마길래... 2007년에 77억이면 그게 다 얼마야" 등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