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홍만 근황, 산에서 은둔생활 중인 안타까운 이유 공개 (+재산,효도르,밥샙,은가누)

최홍만 근황, 산에서 은둔생활 중인 안타까운 이유 공개 (+재산,효도르,밥샙,은가누)

온라인 커뮤니티 / 금쪽상담소 / 온라인커뮤니티 - 최홍만

이종격투기선수로 알려진 최홍만이 산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는 안타까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최홍만 근황, 관심 무서워 은둔생활 중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최홍만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는 예고편으로 최홍만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최홍만은 "진짜 몇 년만인 것 같다. 거의 산에만 있었다"라며 세상을 피해 숨어버린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최홍만은 "관심을 받는 게 두렵다"라며 "사람들 앞에만 서면 모든 게 캄캄해진다. 이런 상태가 된 것 같다"라고 심경을 털어놨습니다. 정형돈은 "관심으로부터 스스로 떨어져 나간 건가"라고 반응했습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최홍만

오은영 박사는 "두려워지고 힘들어지신 데는 분명히 이유가 있을 거다. 중요한 일들이 있지 않았겠냐. 외딴섬 같은 느낌이다"라며 스스로를 고립시킨 최홍만의 심리를 분석했습니다.

 

이어 오은영 박사는 "사실, 굉장히 반전인 거다. 홍만 씨 내면에는..."이라고 운을 떼며 아무도 예상치 못한 최홍만의 속마음을 들여다봤습니다. 이에 최홍만은 "이런 말을 해준 사람이 거의 없었다"라고 반응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누리꾼들은 "최홍만 일본에서 살고 있는 거 아니었나?", "최홍만VS은가누 전성기면 누가 이겼으려나", "갑자기 은둔생활까지.. 좀 안타깝네", "옛날엔 관심 좋아했던 것 같은데 오히려 독이 됐나 안 좋은 생각만 하지 말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홍만의 선수 경력.. 씨름, K-1, 종합격투기, AFC..(+밥샙, 효도르)

온라인 커뮤니티 - 최홍만 씨름선수 시절

2002년 최홍만은 LG투자증권 황소 씨름단에 입단하여 프로 씨름에 입문해 데뷔했습니다. 천하장사 1회, 백두장사 3회를 기록하는 등 우승경력을 쌓았으나 K-1 진출을 선언하며 씨름연맹은 최홍만에게 영구제명과 타이틀 획득 경력도 모두 삭제하는 극단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후 최홍만은 한국인으로 3번째로 K-1에 진출했으며 등장과 동시에 2005년 3월 서울 토너먼트에서 우승해 아시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와카쇼요, 아케보노, 카오클라이 카엔노르싱, 톰 하워드, 밥 샙, 실베스터 터케이, 세미 슐트, 마이크 말론, 개리, 굿리지, 마이티 모, 우치다 노보루 등에 승리한 전적이 있습니다.

입식 무대를 떠나 최홍만은 종합 격투기 선수로 전향을 결행하게 되는데요. K-1측에서 "더이상 입식에서 경쟁력이 없으니 종합에서 뛰어라"는 권고가 있었다고 합니다.

최홍만의 MMA 데뷔는 2006년 12월 K-1 다이너마이트 2006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성적 부진으로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했고 효도르전을 시작으로 5연패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2016년 11월 중국 PFC가 개최하는 격투기 대회에 참가한다는 기사가 나왔고 입식 복귀 및 AFC 활동을 시작했으나 예전처럼 큰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최홍만, 전 여자친구

이후 예능 활동을 이어가다가 한동안 일본에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시작하며 매국노 논란까지 불거진 바 있습니다.

 

최홍만 재산, 연봉, 사기

최홍만은 K-1 전성기 시절 연봉 20억을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특히 밥샙과의 경기에서 큰 이슈몰이를 해 각종 CF를 찍었으며 경기 수익 등과 합쳐 최소 100억 원 이상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2015년 5월 20일, 억대 사기혐의로 피소되었으며 그동안 벌은 돈을 모두 잃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