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이재욱 "난리나ㅋㅋ" 걸그룹 선배도 조롱? 팬들까지 등돌린 이유 (+논란 루머)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열애를 둘러싸고 연일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이재욱과 카리나의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이제 알아가는 단계"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인정했습니다.
현재 카리나와 이재욱은 콘서트, 음반활동 및 드라마 활동으로 각 분야에서 '대세'로 올라선 만큼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는 수많은 팬들과 네티즌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화제성 못지 않은 허위 사실과 조롱, 비난 등도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습니다.
첫 눈에 반해... "서로 알아가는 중"

지난 27일 이재욱과 카리나가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에 동반 참석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 사랑을 키우고 있다는 소식이 보도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밀라노 패션쇼에 참석해 서로 첫 눈에 반했다고 전해졌으며, 바쁜 스케줄에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며 파파라치 사진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보도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는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에 대해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2000년생인 카리나는 현재 나이 25세로, 2020년 그룹 에스파로 2020년 데뷔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에스파는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새비지', '걸스', '스파이시', '드라마'까지 발표곡을 모두 히트시키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 국내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1998년생 배우 이재욱은 현재 나이 27세로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주연급 배우로 성장해 드라마 '환혼'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알로더'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열애 인정 후폭풍?

한편 열애 인정 후 이재욱의 과거 연애사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사실들을 주장하는 글부터 배우 자체를 향한 인신 공격까지 여러 반응들이 연일 퍼져나갔습니다.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재욱이 고윤정과 사귀던 도중 환승연애를 했다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퍼졌습니다.
이에 이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29일 "이재욱의 사생활에 관한 기사가 나간 후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와 모욕적인 게시글들을 확인했다"며 법적 대리인을 통한 민형사상의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또한 카리나 팬덤 내부에서도 일부 비난이 이어졌는데, 카리나 팬들이 연이어 버블 구독 취소를 한 것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카리나 난리나"...결국 사과

또한 그룹 오마이걸 출신 '진이'가 카리나의 열애설과 관련해 조롱하는 듯한 메시지를 올렸다가 논란이 되자 사과를 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진이는 2010년 걸그룹 '오마이걸'로 데뷔했지만 거식증으로 2년 만에 활동을 잠정 중단, 결국 2017년 그룹에서 탈퇴했습니다.
최근 카리나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진이는 인스타그램에 "카리나 카리나 카리나 난리나 ㅋㅋ"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과 함께 게재했습니다. 하지만 뜻을 알 수 없는 글을 올린 진이에 대해 카리나의 팬들과 누리꾼들이 조롱 아니냐고 지적하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결국 29일, 진이는 "무례로 보였다면 죄송합니다. 그저 저도 가장 좋아하는 멤버로서 아쉬운 의미였습니다"라고 사과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응원은 하는데 전혀 예상치 못한 조합이라 너무 놀랐다", "둘이 잘 어울리는데 왜들 이럼", "이재욱은 세금 더 내라", "은근 잘 어울림", "아이돌 연애할 수 있는건 맞는데 팬들 입장에서 등돌릴 만도 함", "숨기려고 하지 않은게 괘씸한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