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남친 류성재 호스트 직업.. 결혼·이혼 소식에 충격적인 근황 전해 (+가라오케)

한예슬이 과거 호스트바 직원이었다는 의혹을 받는 남자친구 류성재와 결혼설에 휘말렸습니다.
한예슬 남친 류성재 과거 직업 살펴보니..
호스트바, 가라오케 직원, 연극배우

과거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면서 직접 남자친구를 공개했습니다. 남자친구는 연극배우 출신 10살 연하의 류성재로, 두 사람은 2020년 9월부터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예슬은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사진을 게재하며 행복한 시간을 공유했습니다.

그러나 한예슬 남자친구의 과거 문제가 불거지며 문제가 생겼습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한예슬의 남자친구를 지칭하며 '비스티 보이즈'라고 주장한 것입니다. 영화 '비스티 보이즈'는 유흥업소에서 여성 고객들을 접대하는 호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해당 영상에서는 한예슬의 남친 류성재가 호스트바 직원이라고 말했습니다.
한예슬은 남자친구에 대해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였다.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 적이 있던 친구다.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다 오픈 된 곳이 가라오케다"면서 "몇 년 전 지인분들과 간 곳에서 처음 지금의 남자친구를 알게 됐고,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 건 2020년 9월이다"라고 밝히며 9월은 남자친구가 그 직업을 그만두고 난 후 연애를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한예슬은 "직업에 귀천이 없듯이 내 감정에 솔직하게,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의 흐름 속에 여자다. 남자친구의 배경보단 내 감정이 느끼는대로 지내고 있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앞서 디스패치가 보도한 남자친구에 대한 피해자 관련 부분에 대해서는 부인했습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에게 접대를 받은 A씨는 "호스트보다 제비에 가깝다. 제비는 스폰을 목적으로 한다"며 매체를 통해 밝혔습니다. B씨도 "대치동 X 씨 등 유부녀와 이혼녀를 상대로 금전 지원을 받았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피해자분이 계시다는 기사는 남자친구와 긴 대화로 사실이 아니다는 걸 듣게 됐고, 직접 보지못한 소문들 보단 나에게 본인의 어려운 얘기를 진솔하게 해주는 제 친구말을 믿고 싶다"며 남자친구를 향한 믿음을 전했습니다.
한예슬 결혼, 이혼

한예슬은 결혼, 이혼 경험이 없습니다. 현재 10살 연하 남자친구 류성재와 연애 중이며 유튜브 '슈퍼마켓 소라'에 출연해 결혼, 자녀 계획 등에 대해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한예슬은 "애정운은 너무 좋다. 그러나 아직 결혼이나 자녀 생각은 없다. 난 약간 오늘만 사는 사람이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한예슬♥류성재, 최근 근황 전하며 해명

앞서 한예슬은 "내가 지정한 웨딩 포토그래퍼"라는 글을 올려 많은 누리꾼들은 한예슬이 곧 결혼 하는 것이 아니냐고 들뜬 마음을 표했습니다. 이 때문에 한예슬 결혼, 이혼 등의 루머가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결혼은 아직", "저희 아직 결혼준비 안해요"라는 해명을 올리며 남자친구와 근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깜짝 놀란 팬들의 마음을 진정시켰습니다.
누리꾼들은 "처음엔 안 좋게 보였는데 오래 사귀는거 보니까 괜찮은 것 같기도?", "호스트바 직원이랑 일반 가라오케 직원이랑 같냐? 그냥 잠깐 일 좀 한 거 가지고", "원래 연기하는 애들 호빠나 스폰 많이 함 둘이 방생하지 말길", "사람들 심보 너무 못됐다 그냥 남의 연애 신경 끄고 사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