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정음 근황, 남편 이영돈 외도 폭로 후 2주 만에 보인 모습에 모두 경악

황정음 근황, 남편 이영돈 외도 폭로 후 2주 만에 보인 모습에 모두 경악

사진=황정음 SNS

배우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의 외도를 폭로하고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을 알린지 2주 만에 SNS 활동을 재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황정음, '7인의 부활'서 흑화한 모습 보여...

사진=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2024년 3월 7일 황정음은 자신의 SNS에 "'7인의 부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리며 SNS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그가 올린 사진은 SBS TV 금토극 '7인의 부활' 스틸컷으로,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과의 이혼 소송을 알린 후 첫 게시물인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7인의 부활은 지난해 11월 막을 내린 '7인의 탈출'의 시즌2로, 극 중 황정음은 자신의 욕망을 위해 모성애까지 이용하는 악녀 금라희 역을 맡아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황정음, 남편 이영돈 외도 폭로

사진=황정음 SNS

2024년 2월 21일 황정음은 자신의 SNS에 남편의 사진 5장을 게재하며 “나랑 결혼해서 너무 바쁘게 재밌게 산 내 남편 이영돈이예요. 그동안 너무 바빴을 텐데 이제 편하게 즐겨요”라는 내용을 올리며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렸습니다.

이어 황정음이 올린 사진을 본 그의 지인은 "이렇게 생기셨구나 이영돈 님"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황정음은 그에 “잘 기억하면 만난 사람 400명 정도 될 듯”이라고 답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남편과 황정음의 지인으로 보이는 이가 이영돈과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댓글을 달자 그에 황정음은 "그럴 만하다. 지금 걸린 게 많아서 횡설수설할 것"이라며 의미심장하게 답하는 모습을 보여 남편 이영돈의 외도를 의심하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이미 한 번 끝났던 사이?

사진=미운 우리 새끼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황정음은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이영돈과 2016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는 두 아들을 두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가 이영돈의 외도가 거의 확실시 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이 파경 위기를 맞았던 상황이 재조명되었습니다.

과거 황정음과 이영돈은 2020년 9월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하며 부부 생활의 끝을 고할 뻔했지만, 2021년 7월 둘째 아들이 생기면서 재결합을 선언한 바 있습니다.

 

이후 2022년 3월 둘째를 출산하고 2023년 10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황정음이 "오빠도 예전에 제가 싫어했던 행동들을 조심해주고, 저도 마음이 남아있어 다시 합친 것 같다"고 고백했던 만큼 현재 두 사람의 상황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과 분노를 드러냈습니다.
 

황정음, 무례한 댓글에 참지 않아...

사진=엑스포츠 뉴스

2024년 2월 23일 황정음의 SNS에 달린 한 네티즌의 댓글에 많은 이들이 분노했으며, 이에 황정음이 보인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네티즌은 "난 영돈이 형 이해한다. 솔직히 능력있고 돈 많으면 여자 하나로 성 안 찬다. 돈 많은 남자 바람피우는 거 이해 못 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라는 악플을 남겼고 많은 이들의 비난이 이어졌습니다.

 

이후 황정음은 악플에 분노하며 "너 책 좀 읽어라. 이럴 시간에 돈을 벌던지"라고 쏘아붙이고는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아. 네가 뭘 안다고 주둥이를 놀려.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피우는 게 맞지. 네 생각대로라면"이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소식을 전해들은 네티즌들은 "정음 언니 파이팅!", "댓글 뭐냐 진짜ㅋㅋ", "황정음씨 이혼 소송 끝까지 가시길 바랍니다", "꼭 이기세요", "여기도 불륜이네". "황정음 부처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