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즉각 부인한 이유... 과거 서예지와 연애? (+논란, 나이)

최근 배우 공승연과 손호준이 2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로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공승연이 이를 즉각 부인하여 화제입니다. 이에 과거 손호준이 서예지와 사귀었다는 의혹과 함께 겹치기 논란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배우 공승연·손호준 열애설... "사실무근"

최근 배우 공승연과 손호준이 열애설에 휩싸여 모두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16일, 한 매체는 손호준과 공승연이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지난 2022년 방송된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를 통해, 처음 만난 공승연과 손호준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공승연의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승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손호준과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즉각 부인하였습니다.
이에 손호준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을 인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채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한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을 잘 아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들이 지인들에게 소개를 하며 당당한 연애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공승연 측이 열애설을 초고속으로 부인하며, 열애설은 단순히 해프닝으로 끝나게 되었습니다.
한편, 손호준은 1984년생으로 올해 39세로,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 '고백부부', '꽃보다 청춘', '삼시세끼 어촌편'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 중입니다.
또한, 공승연은 1993년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공승연은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풍문으로 들었소' 등에 출연하였으며, 동생은 트와이스 멤버 정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호준, 절친 유노윤호의 전 여친 서예지와 연애?

최근 공승연과 손호준의 열애설에 공승연이 즉각 부인하자, 이를 의아하게 생각한 누리꾼들은 과거 손호준과 서예지의 열애설을 재조명 하고 있습니다.
앞서 배우 서예지는 김정현과의 대화 내용이 공개되면서 '김정현 조종설'에 휩싸였습니다. 이 밖에도 스태프 갑질, 학력 위조, 학교폭력 의혹에도 휘말린 바 있습니다.
2021년 4월 17일, 백은영 기자 유튜브 채널에는 '서예지에 대한 관계자 대환장 충격 증언... 김수현은 달랐다&내가 본 서예지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백은영 기자는 드라마 관계자 2명과 나눈 대화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녹취록에서는 서예지가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뿐만 아니라, 배우 손호준, 김수현 등과 교제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해당 녹취록에 따르면 드라마 관계자 B씨는 "(서예지가) 유노윤호랑 헤어지고 나서 손호준도 만났다더라. 그렇게 해서 유노윤호를 완전 거의 폐인 만들어 놨다"며 "유노윤호가 군대 들어간 시기에 (서예지가) 손호준을 만났는데, 유노윤호랑 손호준이 절친이지 않냐. 그때 당시에 엄청 사이가 안 좋았다더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백은영 기자는 "손호준도 (유노윤호를) 만났었다는 사실을 알 거 아니냐"고 물었고, B씨는 "(서예지가) 성격 자체가 진짜 독특하긴 한 것 같다"며 "그러니까 일부러 손호준도 그렇게 꼬시고 '너네 우정이 그렇게 대단해? 하지만 내 한방이면 너네도 다 깨질 걸?' 이런 걸 즐긴 것 같다"고 대답했습니다.

실제로 유노윤호와 손호준은 고향 친구로, 2018년 3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절친 손호준과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이날 MC들이 “손호준을 자주 보는 편이냐?”고 묻자 유노윤호는 “많이 볼 때 일주일에 6일 봤다. 술은 거의 안 마신다. 여행을 간다든가, 게임을 하거나 추억을 많이 만든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영상이 퍼지자, 유노윤호와 손호준은 손절 의혹이 제기되었으나, 2023년 11월 10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손호준은 고향 친구이자 동료인 유노윤호를 언급하였습니다.
이에 과거 방송 쪽 관련된 것을 손호준에게 소개시켜준 사람이 유노윤호라고 방송에서 밝히며, 계속해서 친분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서예지와 유노윤호와 2014년 8월부터 그해 10월까지 방송된 MBC 드라마 ‘야경꾼 일지’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손호준은 서예지와 영화 ‘비밀’을 촬영하면서 만나게 되었으며, '비밀'은 2015년 10월에 개봉했습니다.
손호준, 과거 겹치기 출연 논란

현재 손호준·공승연 열애설에 손호준의 겹치기 논란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손호준은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겹치기 논란’에 휘말린 바 있습니다.
손호준은 1월 동시간대 SBS ‘정글의 법칙’과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 모두 출연했습니다. 물론 이는 의도치 않은 겹치기 출연으로 밝혀졌으나,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당시 손호준은 ‘정글의 법칙’ 촬영을 마친 뒤 ‘삼시세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가 하차한 장근석의 대타로 긴급 투입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같은 시간대 방송될 것을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 이후, 손호준은 소속사를 통해 “먼저 모든 분들께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한 마음이고 걱정 반 기대 반 엄청 떨리는 마음으로 2개 프로그램을 시청했다”면서 “두 프로그램 모두 나에게는 소중한데 다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고 기쁩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로 인해, 손호준은 2015년 8월,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 출연이 확정되면서 동시간대 ‘집밥 백선생’에서 하차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손호준 소속사 관계자는 “ SBS ‘정글의 법칙’ 출연 당시 겹치기 출연 논란이 있어 손호준 본인이 굉장히 고민을 했다. 이번 ‘집밥 백선생’ 하차도 ‘미세스 캅’과 시간이 겹치는 만큼 미연에 논란을 방지하기 위한 차원에서 결정한 것”이라며 “마지막 촬영도 기분 좋게 끝났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공승연 초고속 부인 레전드ㅋㅋㅋㅋ", "하필 류준열 한소희 열애설 터진 다음이라 그런듯", "공승연 손호준 열애 사실이면 대박이겠다"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