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재계약 실패' 한소희, 류준열과 열애인정 여파? 프랑스 대학 언급되는 이유

최근 류준열과의 열애 인정 2주만에 결별 소식을 전한 한소희가 연이어 광고 재계약이 불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어 한소희의 프랑스 대학 합격 사실이 거짓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광고 재계약 불발된 한소희 근황

최근 배우 류준열과 ‘환승 연애’ 논란을 겪은 한소희가 농협과의 광고 재계약이 불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4년 4월 7일 금융권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은 한소희와의 계약을 만료하고, 배우 고윤정을 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한소희는 지난 3월 초 롯데칠성음료 소주 제품 '처음처럼'과의 광고 계약을 끝맺은 바 있습니다.

이어 금융권 광고도 한소희와 재계약을 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 여파가 재계약에도 영향을 미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이에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연말 이미 서로 합의하에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류준열 한소희 환승연애 의혹 정리

최근 한소희와 류준열은 공개 열애 2주만에 결별 소식을 알린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하와이 목격담으로 열애설이 제기되었으며, 류준열의 전 애인 혜리가 인스타그램에 "재밌네"라는 글을 쓰며 환승연애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에 한소희도 환승연애를 부인하며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올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류준열과 한소희는 열애를 인정하였으며, 한소희와 혜리는 서로 입장문을 올리며 사과하여 논란이 일단락 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환승연애가 아니라는 것을 재차 강조하며,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며 혜리를 저격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다음날 한소희는 '이혼짤'로 유명한 니콜 키드먼의 사진을 올리며 결별을 암시했으며, 한소희와 류준열의 소속사는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한소희 프랑스 대학 논란

최근 한소희, 류준열, 혜리를 둘러싼 환승연애 의혹으로 한소희의 프랑스 대학 논란도 불거졌습니다.
최근 부쉐론 프로모 영상에서 한소희는 단어를 불어로 발음하지 못했습니다.
이때 간단한 숫자나 발음 등 기본 지식이 없어보이는 한소희의 모습으로 인해, 일부 누리꾼 사이에서 한소희의 프랑스 대학 합격 사실이 거짓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일각에서는 프랑스 대학의 경우, 불어 어학능력인증을 못하면 대입허가 자체가 안 난다는 것을 근거로 주장하고 있습니다.

과거 한소희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출연해 프랑스 대학에 합격했으나, 6000만원이 없어서 못갔다며 고졸 이유를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프랑스 대학 인증 언제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한거 못참는애가 이건 답 못하누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반지 자랑하듯 공항에서 입국하던 자신을 돌이켜보면 바로 이불킥이쥬...", "한소희 이미지 바닥나서 그런지 안 예뻐보이네"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