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어린 시절 '결혼 포기'한 어이없는 이유 공개해 모두 경악 (+재산, 출연료)

방송인 김숙이 결혼을 하지 않은 일이 인생에서 제일 잘한 일이라고 언급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숙 결혼 못 한 이유 공개

7일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의 '찐경규'에는 '내 발목 잡은 후배는 네가 처음이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이날 이경규는 김숙에게 "결혼은 생각 없는 거냐"며 물었고 김숙은 "만약 제가 결혼했더라면 후회했을 것 같다. 결혼도 뭔가 건더기가 있어야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지금의 삶이 너무 좋다"며 "눈을 감는 순간 인생에서 제일 잘한 일을 떠올린다면 개그우먼이 된 것보다도 결혼을 안 한 거다"라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이에 이경규는 "숙아. 부럽다"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김숙은 결혼 한 적이 없으나, 과거 예능에서 윤정수와 가상 부부 활동으로 현재까지도 김숙 결혼, 남편, 이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따라붙고 있습니다.
김숙, 게임 중독으로 방황한 사실 고백

또한 김숙은 과거 스타크래프트와 게임으로 보냈던 2년의 세월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김숙은 "옛날에는 제가 하고 싶은 일이 80%, 돈 되는 일이 20%였고, 게임 중독으로 2년 정도 방황하던 시절에는 하고 싶은 일이 100%였던 것 같다"라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한 번 스쳐 간 저의 인생을 후회하지 않는다. PC방에 제 전용 자리가 있었다. 매일같이 PC방과 '웃찾사' 녹화장을 왔다 갔다 했다"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끝으로 김숙은 "그때 했던 게임에서 최고 계급까지 올라갔습니다. 다른 아이디로 초보부터 다시 시작했는데 그것까지 최고 계급이 됐고 이후에 끊었다"고 전했습니다.
조용했던 개그우먼 김숙, 연예대상 수상까지

김숙은 1975년 7월 6일 부산에서 태어나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1995년 KBS 공채 12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기수로 따지면 지금은 폐지 된 개그콘서트의 대선배 김대희, 김준호 보다 더 높은 기수입니다.
데뷔 초반에는 큰 반응이 없어 무명으로 7년 동안 지냈으며 그러던 중 2002년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에서 따귀소녀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SBS 웃찾사로 이적해 정찬우와 함께했던 '난다김'이란 복부인 캐릭터로 또다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선배이자 절친으로 알려진 송은이와 활약하며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직설적이고 통통 튀는 모습으로 활약했습니다.
이러한 인기의 결과로 2016년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여자 예능상을 받았고, 이후 2019년 MBC 방송연예대상에 데뷔 25년 만에 참석하여 '구해줘! 홈즈'로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2020년 KBS 연예대상에서는 이경규를 제치고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재산, 출연료 얼마길래

과거 김숙은 주식 사기로 전재산을 날린 경험을 고백했습니다. 그러나 한 방송에서 홍진경이 "숙이 언니랑 부동산 강연에 갔는데 놀랐다. 김숙 언니 재산 규모 듣고"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숙의 재산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회당 출연료는 약 1000만 원 선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평소 부동산과 주식 투자에 관심이 많다고 알려진 만큼 상상이상의 상당한 재력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나는 김숙 윤정수랑 결혼한 줄 알고 이혼한 줄 알았다", "뭘 해도 호감", "김숙은 구설수도 없고 돈 많이 벌어도 된다", "결혼 안 해서 활발히 활동한 것도 맞지요~ 더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