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 알파 메일 신상 및 얼굴 공개? 충격적인 포썸 사건의 전말 (+고려대 펠라사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일명 ‘신라대학교 알파 메일(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남성을 지칭하는 밈) 남학생의 문어다리식 연애’와 관련 충격적인 사실일 밝혀졌습니다.
신라대 알파 메일 사건

지난 28일, 대학생 익명 온라인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는 'HOT 게시판에 인기 글로 등극된 집단 성관계 사건에 대해 설명해 주겠다'는 제목의 글이 게재 됐고, 해당 글은 순식간에 인기 글이 되었습니다.
글 작성자는 상황을 설명 하기 전에, "지금 '잘생긴 남자' 1명을 두고 여자애들이 서로 가지기 위해 난리인 상황이다"라며, "구경 하다가 혹시나 애꿎은 분이 가해를 당할 까봐 그리고 자세한 전후사정이 너무 와전이 되어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더욱이 6명의 여학생 중 일부는 해당 남학생과 그룹 성관계를 하고 강의실에서 구강성교를 했다는 주장이 나오기도 해 누리꾼들은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신라대 알파 메일 사건의 전말

해당 논란은 '알파 메일' 남학생 1명이 여학생 6명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으며, 여학생들의 심각한 성적인 사생활 내용이 모두 공개된 것입니다. 이 사실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지며 해당 사건에 대한 주작 논란도 함께 재점화 되기도 했습니다.
'에브리타임' 글 작성자는 남학생을 고등학생 때부터 좋아했던 A라는 여학생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A씨는) 처음 '구강성교'를 해줬던 여성을 에브리타임에서 저격했던 여성이다"라고 설명 했는데요.
이어 그는 "A씨가 먼저 이 남학생을 좋아했다. 그러다 현재 남학생의 여자친구가 먼저 교제를 시작하여 본인이 제일 많이 힘들었다고 했다"며 "남자애랑은 고등학생 때부터 친구고 대학교도 따라와서 제일 오래 좋아한 여성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신라대 알파남 현재 여자친구 B씨...

글 작성자는 현재 이 남학생의 여자친구가 B씨라 주장하며 다음과 같이 설명 했습니다. 그는 "B씨는 자신의 친구인 A씨가 그 남자애를 좋아하는 것을 알았지만, 자신이 먼저 고백하여 남자와 사귀게 되었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자신의 친구 A씨 앞에서 한 학기를 내내 꽁냥 거리면서 기만이란 기만은 다 하다가, 방학이 시작되고 12월 말에 2주 정도를 (여학생이) 가족여행을 간 사이에 다른 여학생 C씨가 남학생을 꼬시기 시작한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구강성교(펠라) 여학생 C씨

글 작성자는 여학생 C씨에 대해 "작년부터 남학생에게 마음이 있었다는데 임자가 있던 남자를 뺏어서 강의실에서 '구강성교'를 해줘서 저격을 당했던 애가 얘다. 그런데 평소에 막 문란하게 논다거나 남자를 갈아치우는 그런 애는 아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그는 "어제 선배 둘이서 물어보니 그냥 음란 영상에서 배운것 그대로, 남학생에게 이것저것 해주고 싶은 마음에 그랬다고 했다"며 "인격이 나쁜 애는 절대로 아니다"라고 설명 했습니다.
충격적인 신라대 포썸

더욱이 충격적인 사실은 구강성교를 해줬던 여학생 C씨의 친구들인 D, E, F가 남학생의 자취방에서 작년부터 남자와 쓰리썸, 포썸 등의 관계를 맺어왔고 위에 구강성교를 해줬던 아이는 자신의 친구들이 배신을 했는지도 모른다는 점입니다.
글 작성자는 "D, E, F 세 명에서 남자와 관계를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은 A씨만 알고 있었는데, 알게 된 계기도 자취방에 밥 차려 준다고 자주 들락날락 하는데 그러다 한 번 4명이서 딱 마주쳤다고 한다"고 설명 했습니다.
신라대 알파남 신상 및 얼굴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라대 알파남 신상과 얼굴에 대한 궁금증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이어 알파남이 누구인지 얼마나 잘생기면 이런일이 가능하냐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이러한 논란이 지속되자, 한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에는 신라대 알파남 이런 느낌이라며 한 남성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신라대 알파남의 정확한 신상 정보 및 얼굴이 드러난 정황은 없습니다.
한편 신라대 알파 메일 사건을 접한 누리꾼들은 "열심히들 사는구먼ㅋㅋㅋㅋ", "동물의 왕국 알파메일", "고려대 펠라사건이 신라대였네", "포썸이라니...얼마나 잘생긴 건가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