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글맘' 지연수 "제주에서 꽃 배달.."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전한 충격 근황

'싱글맘' 지연수 "제주에서 꽃 배달.."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전한 충격 근황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지연수가 최근 출연한 한 유튜브채널 영상에서 전남편인 가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을 전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해고 당한게 아니라...

유튜브 채널 '갑조네TV'

지난 2024년 1월 24일 유튜브 채널 '갑조네TV'에는 '지연수가 떴습니다! 그동안의 이야기들과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지연수는 "1년 반 만에 인사드린다"고 운을 뗐습니다. 제주도로 이사 갔다고 밝힌 그는 "저도 이사 가서 느낀 거지만 진짜 너무 좋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근황에 관해) 얼마든지 풀어드릴 수 있다. 아들 민수는 오늘 파자마 파티에 갔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널 '갑조네TV'

지연수는 "영상 댓글에 저를 해고하셨다는 오해가 있었다. 제가 해고를 당한 게 아니라 휴직 상태였었다. 저희 회사에서 준비했던 기획이 있다. 꽃 배달을 지금 하고 있다. 꽃 배달에 관한 업무를 재택으로 하고 있었다. 만약 제주 지역에 꽃 배달을 신청하시는 분은 제가 직접 갈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번 유튜브는 진짜 소통이다"라며 "협찬 지원을 받아서 촬영하거나 어디를 광고하려고 찍은 게 없다. 일단 다 내돈내산이다"라며 "직접 경비를 내고 촬영할 때도 허가를 받고 촬영했다. 제주에서도 그렇게 촬영 계획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지연수 인스타그램

지연수는 얼마전 법적다툼을 한 근황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12월 7일 지연수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동안 저와 관련된 시끄럽고 불편했던 일이 정리돼 말씀드리고자 한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지연수는 "얼마 전 허위 내용으로 제 명예를 훼손하셨던 분과 관련한 법원의 판결이 있었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지연수는 "당연히도 무혐의를 받았고, 상대 측은 벌금형이 선고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지연수 인스타그램

그동안 여러 번 해명하고 싶었다는 지연수는 "하지만 법적으로 분쟁 중이었고, 결과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았기에 '모든 것이 확실해지면 한 번에 말씀드리자' 마음을 다잡았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지연수는 "터널 속에 갇힌 듯 절망하던 시간 속에서도 저를 응원하고 다독여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라며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이 글에서 지연수는 "저와 민수는 제주도의 작은 마을에서 생활하고 있다"라며 현재 제주도에서 아들과 함께 지내고 있는 근황도 전했습니다.

지연수 인스타그램

지연수는 "설렘을 주는 장소, 멋진 자연의 풍경들, 제철에 난 재료들로 만든 음식들을 찾아먹으며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미로같은 긴 시간을 버틸 수 있었던 건 웃음이 많고 에너지 넘치는 초1 아이의 엄마였기 때문이었는지 모르겠다"라고 적어 아들 민수군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습니다.

지연수는 "화려한 도시의 삶은 아니지만 제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도 찬찬히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겠다는 약속을 더했습니다.

 

글 말미 "더 나은 사람이 되겠다. 더 나은 인생을 살겠다"라고 약속한 지연수는 "부쩍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마음이 넉넉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언제나 여러분을 한껏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일라이와 이혼 후 재결합 기대했는데...

온라인 커뮤니티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인 지연수는 지난 2014년 그룹 유키스 멤버 11살 연하 일라이와 결혼해 6년 만인 2020년 이혼했습니다.

2021년 8월 12일 조정을 통해 이혼 절차를 마무리한 두 사람은 이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하면서 재결합의 여지를 둬 주목을 받았지만, 끝내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다만 이혼 직후 지연수는 여러 방송에서 "일라이와 쇼윈도 부부였으며 이혼 과정이 순탄치 않았다"라는 사실을 여러 차례 언급했던 바, 두 사람의 섭외와 출연 소식은 대중으로 하여금 의아함을 자아냈습니다.

MBN

일라이와 이혼 과정을 거친 지연수는 여러 매체를 통해 "일라이가 아이도 책임지지 않고 부모님 곁으로 도망쳤다"라고 폭로했습니다.

또한 "일라이와 그의 가족들 때문에 막대한 빚을 지게 됐고 신용불량자가 됐다", "일라이가 일방적으로 이혼을 종용했다" 등의 주장을 이어갔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2'가 종영된 뒤 일라이는 재결합 불발과 관련해 "초반에는 잘해 볼 마음이 있었으나 과거의 일로 또 다시 갈등을 겪게 되면서 힘들겠다고 판단했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KBS '자본주의학교'

지연수는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또한 고양시 덕양구 벽제동에 위치한 화훼 유통 회사에서 마케팅팀 직원으로 일을 하고 있으며 해당 회사 유튜브 채널의 얼굴마담으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며 애견용품 회사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연수는 신용불량자 상태라고 채무 금액까지 밝혔으나 '우리 이혼했어요 2' 출연 후 벗어났다고 전했습니다. 전남편 일라이도 지연수가 돈을 받아서 채무를 모두 갚았다고 합니다.